본문 바로가기

정보

특허받은 모기(해충)퇴치기 UV-LED TOUCH (유니트랩) 사용후기.

한낮의 기온이 30도를 넘나들고 있다.봄은 온데간데없고 벌써부터 여름분위기다.촌에 살고 있는 내게있어서 여름철이면 한걱정을 한다.바로 모기들과 한판 전쟁을 치러야만한다.도시보다는 방역이나 환경이 취약할수밖에 없기에 더욱 그렇다.그런데 올해는 예년과는 다른 양상을 보일것이다.바로 얼마전에 설치한 모기 퇴치기 UV TOUCH (유니트랩)의 활약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먼저 UV TOUCH 제품을 살펴보면

 

 

 

제품 박스의 겉면에 설치 방법과 주의사항,그리고 효과적인 사용법이 자세히 안내되어있다.( 물론 제품 박스 안에 제품 사용설명서가 있다 )

 

모기퇴치기만을 전문생산 판매하는 유니트랩 업체명을 확인할수 있다.제품명이 모기퇴치기이지만 사용하다보면 파리등 각종 날벌레들도 유인 포집하는 매우 유용한 제품임을 확인할수 있다.

 

제품은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다.유니트랩사의 제품은 벽걸이용이 기본이다.스탠드형보다는 벽걸이용으로 활용할때 그 기능이 더 좋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UV TOUCH 모습이다.모기의 활동범위인 1.5~2m 높이에 설치하는게 권고사항이다.

 

속을 들여다보면 비교적 단순해 보이는 모습이다.하지만 제품 성능면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자료출처-유니트랩

 

 

UV램프의 수명은 1,500~2,000시간으로 2~3개월에 교환해주면 된다.한단계 업그레이드된 LED램프를 채용한 UV-LED TOUCH 제품은 램프주기가 약 12개월정도이다.

 

글루페이퍼(끈끈이)는 제품 구매시 기본으로 5매가 제공되며 가정집 설치를 예로들면 1매로 한 시즌정도 사용한다고 보면 될듯...

 

비교적 간단한 구조이기에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그리 어려움은 없을것이다.

 

램프등 각종 소모품과 부품은 유니트랩 본사 http://unitrap.kr/shop/ 

혹은 게시글 하단에 별도 안내된 연락처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과 구매가 가능하다.

 

사무실 벽면에 설치된 모습이다.

 

 

참고로 보름정도가량 사용한 글루페이퍼를 살펴보면 모기뿐만 아니라 파리등 각종 날벌레들이 붙어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었다.모기뿐만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날벌레를 유인함이 증명된 셈이다.   

                                             

 

특허받은 모기퇴치기 UV TOUCH (유니트랩)의 제품 특징은 아래와 같으며,

자료출처-유니트랩

 

벽면에 설치후 전원을 켠 모습

 

야간에 실내조명이 소등되면 UV TOUCH,(UV-LED TOUCH )의 그 효과는 배가된다.

 

제품은 유니트랩 홈페이지와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절찬리에 판매중인데

필자인 포장지기 특별할인율(시중가 대비 약 10~15% DC)이 적용된 특별가로 구매할수 있습니다.

 

설치 장소에 따른 제품 선택과 구매,소모품 상담및 구입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수 있습니다.

강대희 010-9801-1552  (통화 연결후 포장지기 소개라고 말씀 하시면 더욱 친절한 안내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특히 기업체등 공공장소에 대량 설치를 원하실경우라면 포장지기 특별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시기를....

암튼, 사무실에서 일하다보면 성가시게 구는 모기때문에 독한 살충제 성분의 에프킬라를 뿌리거나 모기향을 피워야했던 일들이 이젠 추억으로 남게될듯 하네요.무소음 친환경적인 요소들로 만들어진 제품덕에......

 

이글은 지인으로부터 체험을 목적으로 무상 제공받은 제품을 사용한후 후기글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