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청주 처조카들이 지산 스키장에 왔다고 해서, 동영상이나 찍어준다는 핑게삼아 잠시 슬로프 다녀 왔습니다...슬로프가 짧아서 최근 10여년간 안갔었는데..설질은 매우 양호 하더군요.....


작년에 수안보에서 개인강습 받았다고 하던데 잘 타더군요...
동영상은 캠코더가 아닌 디카로 찍다보니 흔들림이 더 심하더군요.
감안 하시고 영상 보시기를...

먼저 중원이 라이딩....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너무 얌전히 타는 바랍에 스릴감은 떨어지네요...
그래서 담에 강원권 스키장 가서 다시 찍어 주기로 약속 했습니다...

즐~~~~감


오~~~ 중원이....

정원이...공부도 잘하고 노는것도 일등....

리프트에서 내리는중....

날씨 조~~~타


어디서 많이 본 스키복인데.....억!! 내 스키복 상의...ㅎㅎㅎㅎ 비싼 스키복 입니다...넘어지지 마삼~~~

정원이 라이딩....
한창 트릭 연습하느라 온몸이 눈밭에 뒹굴더군요...
영상 막판에 제가 굴러 넘어자는 장면은 보너스 입니다....ㅎㅎㅎ





너무 멀어서...정원이인데......

엄마만 빼고 큰 처남네 삼부자  찰~~~칵


지나공주 저와 함께 왔지요~~


깔끔한 우리 공주님....


부자의 상봉....한폭의 그림?

큰 처남 포스는 완전 프로급.....


기념 촬영중....

15년 스키장 다니면서 내가 찍힌 유일한 사진.....ㅎㅎㅎ

정원,중원아 재미있었다고 하니 고모부 마음도 좋구나...
다음에 강원권가면 원포인트 레슨도 하면서 여유있게 라이딩하고,
캠코더로 동영상 제대로 찍어줄께...
고생했고 방학기간 좋은 추억 만들며 보내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