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강아지들의 새 보금자리를 마련 했음,,,

개장사 하던사람이 사용하던 철창 우리를
고철값 주고 사서 새로 페인트 칠하니 그럭저럭 쓸만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큰개 넣으려다가 지붕 재료가 없어서 강아지 넣고 개집도 넣어 주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대로 보기 좋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발발이 종류인 똘망이는 무서운지 그자리에서 꼼짝도 하지 않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도개 종류인 고미는 금방 적응해서 잘 돌아 다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붕이 준비가 되는대로  발발이 대신 큰 진도개를 넣을 생각 입니다...
                               주남이가 강아지 주면 개장사한테 바로 팔아 버려야지...ㅋㅋㅋㅋㅋ 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