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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다반사

소니 천안 a/s 센타의 친절한 고객 응대 써비스에 감사.. 감사인사 전합니다..

며칠전 아이들이 사용하는  오디오의 카세트 데크에
카세트 테잎이 삽입되지 않아
소니 천안 a/s센타에  택배로 수리를 의뢰했다.

다음날 바로 담당자로부터 연락이 왔고,
오디오 기기의 상태가
디지탈 기기의 일시적 오류로 작동 불량이였으며,
제품에는 전혀 이상이 없다는 답을 들었다.

또한 차후에 같은 증상이 있을시의
조작법에 대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알기쉽고 상세하게 들려 주었다.

이름을 확인 하지는 못했지만
그분으로 하여금 한결 기분좋은 오후 시간이 되었다.

나의 조작 미숙으로 인해
담당기사분의 시간을 허비하게 하였고,
기기에 아무이상 없었다고 하니
착불 택배로 기기를  이곳으로 보내달라고 요청을 했건만,
 이튼날 현불 택배(발송지에서 운임을 지급함)로 물건이 온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운임이야 2천5백원,
어찌 보면 그리 크지 않은 금액이지만,
그들에게는 하나하나가 모여 큰 비용으로 지불이 될텐데...

또한, 세심한 박스 포장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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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으로는 살수 없는 써비스 센타의 친절한 마음까지 받고 나니
이래서 세계적인 기업은 달라도 뭔가 다르구나라고 느꼈다.

예전에 몇몇 국내 가전 a/s센타에 가전 제품 맡겼다가
부품 바꿔치기 당하고
멀쩡한곳 이상있다고 수리비 청구 하고,
보낸 박스에 그저 그렇게 담아 다시금 돌려 받은일이 있었기에
너무도 비교가 된 하루 였다..

소니 천안 a/s 센타에 감사하다는 인사 드립니다....